맑은물주식회사, 전주서원시니어클럽에 생수 2000개 지원
노인일자리참여자들에 전달
맑은물주식회사(김진영 총괄이사)가 7월 31일 전주서원시니어클럽(관장 김경옥)에 생수 2000개를 전달했다.
이날 전달된 생수는 전주서원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야외활동 어르신, 사회서비스형 선도모델(LH생활돌봄서비스) 참여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.
김진영 맑은물 총괄이사는 “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”며 “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겠다”고 약속했다.
김경옥 서원시니어클럽관장은 “올해 유난히 더운 날씨로 인해 노인 일자리 참여자들의 건강과 안전이 더 중요해졌는데 이번 전달된 생수로 어르신들에게 시원함을 제공하고 일하는 데 필요한 활력과 건강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”며 “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한편, 대한불교조계종 금산사복지원(이사장 화평 스님)이 운영하는 전주서원시니어클럽은 올해도 약 20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하며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와 소득 창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.
신용훈 기자 boori13@beopbo.com[1740호 / 2024년 8월 14일자 / 법보신문 ‘세상을 바꾸는 불교의 힘’]※ 이 기사를 응원해주세요 : 후원 ARS 060-707-1080, 한 통에 5000원출처 : 불교언론 법보신문(http://www.beopbo.com)